2025년 휴스턴 오픈 결선, 마스터스를 향한 마지막 승부

가장 큰 기대를 모으는 2025년 휴스턴 오픈 결선 라운드에서의 마스터스 참가 기회

안녕하세요, 골프 팬 여러분! 오늘은 2025년 텍사스 어린이병원 휴스턴 오픈과 남은 한 라운드에서 마스터스 초청장을 따낼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과연 이번 경기가 마스터스의 문을 열어줄 선수들은 누가 될까요?

마지막 기회를 잡아라! 마스터스를 향한 도전

Michael Kim

휴스턴 오픈에서 현재 7언더파로 공동 29위에 머물고 있는 Michael Kim은 세계 랭킹 50위 안에 들어야 마스터스 초청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Kim은 지난해 최종 라운드 평균 스코어 68.36으로 PGA 투어 26위에 자리잡았었죠.

Ben Griffin

현재 5언더파로 공동 41위인 Ben Griffin은 세계 랭킹 53위에서 50위 안에 들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를 28위 이상으로 마쳐야 합니다. Griffin은 지난 시즌 최종 라운드 평균 스코어 68.72로 17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Eric Cole

Eric Cole은 6언더파로 공동 35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4위 이상을 기록해야 TOP 50에 들어 마스터스 초청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몇 경기에서 주말 경기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번에는 그 흐름을 끊어낼 필요가 있습니다.

이처럼 세계 랭킹을 통해 마스터스 초청 자격을 따내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선수들도 있지만, 그 외에도 반드시 이번 경기에서 우승해야만 마스터스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는 선수들도 있습니다.

우승을 노리는 선수들

Alejandro Tosti

현재 13언더파로 단독 2위에 올라 있는 Tosti는 오랜 침묵을 깨고 마스터스 초청장을 받기 위한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비록 최종 라운드에서 고전하는 모습을 자주 보였지만, 이번 휴스턴 오픈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기대해볼 만합니다.

Gary Woodland

11언더파로 공동 6위에 있는 Gary Woodland는 여러 번의 PGA 투어 우승 경험과 메이저 우승 경력(2019년 US 오픈)을 가진 베테랑 골퍼입니다. 그가 뇌수술 후 복귀하여 다시 한 번 빛나는 순간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Ryan Gerard

현재 12언더파로 공동 3위에 위치한 Ryan Gerard는 이번 경기에서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그의 두 번째 PGA 투어 시즌으로, 최종 라운드에서 좋은 성과를 기록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결선 라운드에서의 기대 선수들

기타 유망한 선수들로는 Trey Mullinax, Keith Mitchell, 그리고 Mackenzie Hughes가 있습니다. 이들 모두 11언더파 이내의 근소한 차이로 톱 10 내에 들어서 있으며, 각자의 고유한 장점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선수들이 마스터스 초청장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휴스턴 오픈 결선 라운드에서 누가 기적적인 결과를 만들어내 마스터스로 향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함께 응원의 목소리를 높여봅시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골프 라이프를 응원합니다. 행복한 골프 되세요!

Leave a Comment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