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올해 개막전을 알리는 경기가 잡혔습니다. 해도 없고 비도 안오는 최고의 날씨에 새벽부터 강원도 문막에 위치한 센츄리21 골프장으로 향하였답니다. 인덕원 인근의 주최자 집 근처에서 각지에서 온 팔도사나이 3명이 호스트 차 트렁크에 골프장비를 차곡차곡 싣고 출발하였습니다. 업계의 최근 근황, 향후 미래의 우리네 삶 영양가 가득 혹은 없는 이야기들로 1시간 20분을 풍성하게 채웠답니다. 골프장 입구 근처에 새롭게 아침식사가 된다는 “정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목차
- 메뉴 다양성
- 식탁의 재구성
- 결론 (정원 요약)
1. 메뉴 다양성
센츄리 21 골프장 입구에 위치한 “정원”은 다양한 한식 메뉴를 제공하여 골프를 즐기는 이들의 식사를 책임집니다. 김치찌개, 제육볶음, 두부찌개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 시킵니다. 또한, 간단한 반주 메뉴 다양하게 제공되어 있어 골프를 즐기는 동안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식탁의 재구성
“정원”의 이른 아침부터 김치찌게 2인분을 시켜봅니다. 첫 손님이어서 그런지 인원수별로 계란후라이도 주시고 밑반찬이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보글보글 김치찌게가 끓는 동안 오늘의 라운딩을 위한 화이팅을 소주 한잔과 함께 해 봅니다.
제육볶음이 도착했을때 모두가 실망한 눈치였습니다. 15,000원짜리 2인분의 양이라고 하기에는 가정식 백반집에서 8,000원짜리 제육백반에서 나옴직한 양과 접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멤버 중 음식에 진심이신 분이 투덜대는 소리를 들었는지, 접시가 끝나갈 무렵 한 접시가 더 나오는 기적을 맛보았네요. 그래도 30,000원짜리 제육이라고 하기에는 양이 푸짐하지 않아 다소 아쉬웠습니다. “정원” 사장님, 아침시간이라도 제육볶음 푸짐하게 해 주세요. 손님 다 떨어져요.
김치찌개에도 두부가 가득하여 시원한 맛을 제공하였습니다. 다만, 김치찌개내에 고기는 푸짐하지 않았습니다. 골프장 식당이라는 것을 감안하여도 다소 아쉬운 구성이었네요. 가격도 서울 가격이라 비슷하고 푸짐함은 덜 하였던 것 같습니다. 모든 음식들이 맛있고 문안하였습니다. 저의 문안하였다는 평균이상은 한다는 말이오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3. 결론
“정원” 사장님이 골프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게 입구 왼쪽 편에 연습장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식후 몸풀기에 충분해 보였네요. 다른 후기들을 참고하여 센츄리21 골프장 근처에서 이른 아침식사가 되는 맛집으로 선택하였으나, 다소 아쉬운 양으로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사장님의 언변과는 다르게 음식에 특별함은 없었다는 것이 결론이 될 거 같습니다. 평일 이른 아침 라운딩에 주변 식사 장소는 맍지 않다는 점 참조해 주세요.
정원 요약
- 주소: 강원 원주시 문막읍 귀문로 1255
- 영업시간: 04:30 ~ 21:00
- 전화: 033-733-5225
- 네이버 지도
- 주요 메뉴: 제육생선구이쌈밥: 22,000원, 소불고기정식 20,000원, 제육볶음15,000원, 김치찌개10,000원